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비자 요금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11-10 15:27 조회614회 댓글0건

본문

소비자 요금안내

  •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수리비

수리비용은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 (시간) 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출장비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5,000원 청구됩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에 적용

아래에 해당되는 재고장 발생시

구분보증기간비고
부품 미 사용2개월 (동일 부위 / 동일 증상)보증기간 이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수리일자 기준)
부품 사용2개월 (동일 부품)

유상수리

구분보증기간
보증기간
  •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철거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 홈쇼핑, 인터넷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소모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손잡이류, 오븐팬/그릴팬 등)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
  •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당사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 이물질 투입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공유기 등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기타
  •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특수 설치기준

사무실 및 업소의 특수 환경 설치는 초기설치라도 추가 설치비가 청구됩니다.

설치 위치별, 추가 자재비에 따라 차등화 되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